본문 바로가기
여기 이슈 모든 뉴스

지드래곤 (GD) 또 x약 혐의 횡설수설 이상한 움직임 인터뷰 재조명

by 여기이슈모든뉴스 2023. 10. 27.

 

 

그룹 빅뱅(BIGBANG) 출신 지드래곤(G-DRAGON, 본명: 권지용)의 x약 혐의가 드러나며 그의 과거 행적들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배우 이선균을 시작으로 연예계 x약 비상상황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재조명되고 있는 과거에 대해 아래를 통해 알아보시겠습니다.

지드래곤_썸네일

 

 

 

지드래곤 (GD)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지드래곤 (GD) x약 혐의와 최근 상황

25일, 인천경찰청에 따르면 대한민국의 유명한 가수이자 배우인 지드래곤은 x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되었습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지드래곤의 최근 1년간의 활동과 인터뷰 영상들이 재조명되었습니다.

특히, 지난해 한 패션 매거진과의 영상 인터뷰에서 그는 기존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영상에서는 쉴 새 없이 몸을 움직이거나 한 문장을 띄엄띄엄 끊어 말하는 모습이 관찰되었습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출국할 때, 지드래곤은 계속해서 머리를 만지거나 몸을 움직이는 등 알 수 없는 행동을 취했습니다.

이전까지 별다른 의심 없이 그 모습이 그의 특유의 발음과 말투로 알려져 있었지만, 최근의 모습은 과거와 비교했을 때 다소 과하다는 시선을 받았습니다.

 

 

지드래곤 (GD) 과거 사건 사고 바로가기

 

 

경찰의 x약 관련 수사 및 다른 관련 사건

경찰은 지난달, x약 관련 첩보를 입수하여 유흥업소 실장 A 씨에 대한 수사를 시작했고, 그 후 배우 이선균을 비롯해 재벌 3세, 가수 연습생 등 8명이 내사 대상에 포함되었습니다.

현재 이선균은 x마 등 복수의 x약류를 투약한 증거가 발견되어 입건된 상태입니다.

내사 대상 8명과 별개의 사건인 지드래곤은 이날 x약 혐의가 드러나며 대중의 실망감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지드래곤은 2011년 5월에 일본에서 x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적발되었으나, 당시 검찰은 그의 처음 범행이었고, 흡연량이 x약 사범 양형처리 기준에 미달하다는 이유로 기소유예 처분을 내렸습니다.

 

 

JTBC 지드래곤 (GD) 사건반장 바로가기

 

 

 

 

마무리글

개인적으로 2011년에 일본에서 x마초 스캔들이 있었을 당시에도 "몰랐다."와 '초범'이라는 이유만으로 양형을 받은 사실이 이해가 되질 않았습니다. 현재 지드래곤은 x약 관련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으며, 이로 인해 그의 행동과 인터뷰 영상들이 재조명되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향후 조사와 법적 결정이 어떻게 내려질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수사가 진행됨에 따라 더욱 많은 스캔들이 밝혀질 것으로 예상되며, 추가적인 소식 있다면 같이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제가 알려드리는 '여기 이슈 모든 뉴스' 정보를 통해 발 빠르고 신속한 기사를 접하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 많은 사회 이슈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여기 이슈 모든 뉴스 더 많은 사회 이슈

 

여기이슈모든뉴스

여기 이슈 모든 뉴스를 공유 및 전파

f1.pshd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