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 이슈 모든 뉴스

틱톡 불타버린(전소) 차 얼음까지 그대로 스탠리 텀블러 인증 영상 새 차 텀블러 선물

by 여기이슈모든뉴스 2023. 11. 21.

 

 

불길에 타버린 차 안에서 완전히 손상되지 않은 텀블러의 사례가 미국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영상은 텀블러 제조사인 스탠리로부터 예상치 못한 선물을 받게 된 다니엘의 이야기입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를 통해 알아보시겠습니다.

스탠리텀블러

 

 

 

 

얼음까지 그대로 스탠리 텀블러 인증 영상으로 새 차 텀블러 선물

 

 

(얼음까지 멀쩡한 스탠리 텀블러 틱톡 영상 공유 드립니다.)

 

스탠리 텀블러 틱톡 바로가기

 

 

(전소에도 버티는 텀블러 하나 필요하시면 구매하시러 가시죠~)

 

쿠팡 스탠리 텀블러 구매 바로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틱톡 불타버린(전소) 차 얼음까지 그대로 스탠리 텀블러 인증

 

다니엘은 최근 차량 화재로 인해 차를 잃었지만, 차 안에서 불에 타지 않은 스탠리 텀블러의 모습을 자신의 틱톡 계정에 공유했습니다. 화재로 모든 것이 타버린 차 안에서 텀블러만이 손상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는데, 그 속에는 여전히 얼음이 남아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에 다니엘은 "불에 타도 목이 마르지 않다. 스탠리 텀블러가 있다면 문제가 없을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영상은 6000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관심을 모으고, 이에 반응한 스탠리 대표이사가 다니엘에게 새 텀블러와 함께 새 차를 선물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대표는 "우리는 이전에 이런 일을 해본 적 없고, 아마도 다시는 하지 않을 것"이라면서도 "당신의 차량을 교체해주고 싶다"라고 전했습니다.

 

다니엘은 이에 감격하여 해당 텀블러를 기념품으로 간직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와 유사한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 지난 8월에도 스탠리 텀블러가 불에 타지 않은 사례가 있었습니다.

 

 

스탠리 1913 공식페이지 바로가기

 

 

무신사 추천 스탠리 바로가기

 

 

스탠리 공식 온라인 서비스몰 바로가기

 

 

 

 

마무리글

 

스탠리는 1913년 설립된 회사로 등산객과 캠핑족을 위한 내구성 있는 제품을 만들어왔습니다. 특히, 텀블러 제품은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그중에서도 올리비아 로드리고 같은 유명 인물들이 좋아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앞으로도 제가 알려드리는 '여기 이슈 모든 뉴스' 정보를 통해 발 빠르고 신속한 기사를 접하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 많은 사회 이슈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여기 이슈 모든 뉴스 더 많은 사회 이슈

 

여기이슈모든뉴스

여기 이슈 모든 뉴스를 공유 및 전파

f1.pshdh.com